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제품 Q&A

제품 Q&A

제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답변드립니다.
작성자 곽박사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5-27 10:45:1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8
고객님 늦게 처리해드려 너무 죄송합니다ㅠㅠ!
[ Original Message ]

제가 Naver 계정으로 Log In 하는 과정에서 "디테일링박스"에 환불계좌 등록을 안 했어요 (카챔 시트러스 세정제)

21일 주문 했었는데, 재고가 없다고 연락 왔어요

그래서 취소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


환불을 기다리다 이상하게 돈이 안 들어와서 사이츠를 방문해 봤어요

환불 계좌를 안 올린 것을 발견할 수 있었어요


오늘 환불계좌 올려 놨습니다


언제쯤 환불 가능한가요 ?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