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고객님!
사전에 안내드리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.
혹시라도 반품이 필요하시다면 무료로 반품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앞으로 이런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충분히 검수하도록 하겠습니다.
저희 디테일링박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좋은 하루 되세요!
[ Original Message ]
프린팅 이염과 콕콕 찍혀있는 흔적들로 오피의 감성을 느껴보긴
힘들어보이는 제품질이었고 문의결과 그나마 괜찮은 애들로만
보내드린거다라고 하시니 뭐 어쩔수가 없었습니다
사전고지해주셨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